피망이용하고가용~ 감사합니다 덕분에 돈 입금받고 데이트잘했네요 ㅋㅋ 또 이용하러 들릴게요~ 감사합니다!



와.. 여긴 다른곳하고 수수료부터가 다르네요.. 너무너무…(김필연: 모바일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후,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를 하면 문자가 오게되는데, 여기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 결제 성공 안내(콘텐츠 이용료)” 내용으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좋은상품권은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구글 결제 현금화 전문 업체입니다.

그래야지 혹시나 차후에 문제가 생길때 환불,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이 구글 정보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그에 해당하는 고유 번호나 바코드를 문자 등을 통해 받음

여하튼, 휴대폰 소액결제가 안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핸드폰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현금화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실제로 저희 테리페이에서는 구글 정보이용료나 컨텐츠이용료로 결제한 게임머니와 아이템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입장으로서 솔직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예전에는 신용카드로 밖에 결제가 되지 않았던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가 현재는 휴대폰 소액결제가 가능해짐으로 아이폰도 이제 정보이용료 서비스를 핸드폰 결제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크림상품권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거래를 해 보신 분들 사이에서는 수수료가 싼 곳으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업체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려면 무엇을 결제해야 가능할까요? 대표적인 방법은 휴대폰 결제로 문화상품권을 구입하는 것이지만… 그 외 에도 컬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북앤라이프) 상품권, 구글 기프트카드, 티머니, 카카오코인, 플러스티켓,… 더 보기 »소액결제 현금화 무엇을 결제해야 가능할까요?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동통신사로부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정보이용료 현금화 됩니다.

그러므로 미리 임의의 유료 어플을 결제하지 마시고 거래할 업체에게 현금화가 가능한 어플 목록을 안내 받은 후 결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